춘천 금복 할머니 막국수집
용산역 출발 itx 타고 춘천까지1시간 15분 거리
2013년7월18일 비가 오락 가락 하니
더욱 운치가 잇어 좋았조!!
음식맛도 깔금하고 담백한맛이 좋았던것같아요
정원의 아름다운 모습
식당에서 내다보이는 소양강은 비가 많이 와서
환상이였습니다
환상의 물안개
2012년에 갔을때 모습
금복할머니 막국수닭갈비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울지 않는 巨人, 박근혜의 눈물 (0) | 2012.09.04 |
|---|---|
| 초 가을의 여인상 (0) | 2012.08.31 |
| 2009년5월 수목원 (0) | 2012.07.19 |
| 안국동dm반 야유회 (0) | 2012.06.07 |
| 최현숙 (0) | 2012.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