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10 원당 널범 가든에서 친구들과 같이 점심을 나누고 한캇 찍었당. 영원토록 기념이 되기를 바랍!! 사진 촬령 박혜숙
( 흐르는 곡 최백호의 낙만에 대하여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년 장안동 최현숙 노래교실 망년회 (0) | 2011.01.08 |
|---|---|
| [스크랩] 2010년 경륜 노래자랑 (0) | 2010.10.20 |
| 가수 최현숙의 골프 모습 (0) | 2010.08.18 |
| 고불 사진 (0) | 2010.08.18 |
| [스크랩] 새해 (0) | 2010.08.18 |